About

CLIENT FEEDBACK

"페이브젠은 런던올림픽조직위원회(ODA)가 관람객들에게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또 그들을 그 과정에 직접 참여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었습니다."

닐 언쇼 - 트랜스포트

지속가능부서 매니저

 

“페이브젠의 기술을 활용하면서 환수율이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페이브젠 팀과 다시 일하고 싶어요.”

닐 모티머 - 유니클로

생산관리 책임자

 

“페이브젠은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올해 반응이 너무 좋아서 내년에는 행사를 더 크게 열 생각이에요!”

사라 옹 - WWF 싱가포르

프로그램 매니저

페이브젠은 러프버러 대학교를 졸업한 산업디자이너인 로렌스 켐볼(29)이 개발해 낸 기술입니다. 현 CEO이자 페이브젠 창립자인 그는 풍력이나 태양열 같은 저탄소 기술들이 충분히 상용화되지 않은 상황에서 인간의 운동에너지를 활용한 에너지 생산 방식에 대해 조사하다가 2009년 페이브젠의 컨셉을 고안해 냈습니다. 페이브젠 타일은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인구 밀집 지역이나 교통 운집 시설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은 기존 환경을 특별히 변화시키지 않고도 사람이 발걸음을 디딜 수 있는 곳이면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든다는 점에서도 매력적입니다.

 

Vision

  • Facebook App Icon
  • Twitter App Icon
  • Vimeo App Icon
Pavegen Systems

© 2016 Pavegen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